본문 바로가기

리뷰/어플리뷰

마인크래프트 1.16.40 :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무료링크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16.40 :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무료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만 9살을 맞이하는 게임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명 초딩게임으로 유명한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는 모장이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배급하는 인디 게임 NO.1 입니다.

 

 

유료게임임에도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게임인데요. 어플 스토어 유료 게임 부분 부동의 1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육면제 블록과 도구를 이용하여 가상의 세계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게임이며, 20011년 11월 18일 정식판이 출시되어, 올해도 만 9년이 되었습니다.

 

 

 

게임 마인크래프트 (일명 마크)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구글플레이의 경우 마인크래프트 체험판이 있어서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앱스토어는 체험판을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현재 마인크래프트 1.16.40 버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는 레고 블럭을 연상하게 하는데, 이 네모 세상 속에서 직접 자원을 구하여 물건들을 만들고, 집을 짓고, 다양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의 상상력에 따라 모두 다른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1.16..40 플레이

 

마인크래프트 1.16..40 을 다운로드 한 후 실행합니다. '플레이' 눌러줍니다. 월드, 친구, 서버 세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월드는 나 혼자서 게임을 즐기는 것입니다. 친구는 같은 와이파이 환경 내에 있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서버는 온라인으로 친구들 혹은 모르는 사람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기'를 눌러줍니다.

 

 

내가 만들고자 하는 월드를 설정한 후 '만들기'를 누르면 됩니다. 기본 게임 모드의 경우 서바이벌과 크리에이티브가 있습니다. 서바이벌은 야생에서 살아남는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아이템들을 구하고 활용하여야 합니다. 즉 나무를 이용해 집을 지어야 하고, 도구들도 만들며 게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티브는 모든 재료가 무한 제공됩니다. 따라서 재료의 부족함 없이 내가 원하는 활동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6..40 게임 난이도는 평화로움,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뉩니다. 평화로움으로 설정할 경우 밤이 되어도 좀비나 괴물들의 공격을 받지 않고, 플레이어가 위험한 행동을 해도 HP가 달지 않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게임 초보자들이라면 게임 설정에서 아래 부분에 있는 '좌표 보기'를 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야 내가 있는 위치를 알 수 있고, 길을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월드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현재 이런 마을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제 위치가 왼쪽 상단에 X,Y,Z 좌표로 표시됩니다. 월드맵은 생성마다 랜덤으로 시작합니다. 이렇게 마을이 형성된 곳에서 시작할 수도 있고, 초원과 나무만 있는 곳, 사막, 바다, 정글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곳에서부터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면 되겠습니다.

 

 

>>> 마인크래프트 1.16..40 가족과 즐기기

 

 

메인에서 친구 부분을 선택하면 현재 같은 와이파이 내에 있는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마인크래프트 1.16.40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내가 친구의 마을 혹은 친구가 나의 마을로 놀러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같은 화이파이 환경 내에서는 여러명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서버를 이용하면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함께 마인크래프 1.16.40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나만의 세상을 꾸밀 수 있는 자유도 높은 마인크래프트 게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Download Minecraft PE 1.16.40 FULL VERSION for Android

Download Minecraft PE 1.16.40 FULL VERSION for Android you can in this article. Unfortunately nothing were new. Mojang only fixed 4 bugs. Nevertheless I highly recommend you to update this version. It also fixed some crashes on iOS.What will be new in v.1.

mcpe-monst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