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정보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또?

반응형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또? 

 

아침에 일어나 지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데, 또 상단에 붉은 안내 창이 뜹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불과 3주전에 이 안내를 받아서 한동안 수입이 0원이었는데, 잠시 광고가 다 잘나오나 싶더니 또 오늘 아침 무효 트래픽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적용날짜는 이전 9월22일이라고 나옵니다. 그럼 그동안 몇 일 일시적으로 광고를 풀어줬던건지 의문이 듭니다. 최근 일주일 트래픽 유입을 봐도 별 이상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지난번처럼 글을 대량 수정한 일도 없었고, 제 사이트에 자주 들어간 일도 없었는데 말입니다.

 

 

수익이 급격하게 증가 한것도 아니고 고만 고만한 수익에 매일 비슷한 방문자 수 인데, 도대체 왜 무효트래픽은 계속 걸리는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무효 트래픽 적용 날짜가 그대로 다시 나온다면 그동안 광고가 일부만 풀리고 잠시 광고제한 안내가 오류로 사라졌던 건지 아닌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구글의 경우 명확하게 뭔가를 알려주지 않으니 점점 신뢰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핀번호도 재신청을 했어도 아직 못받고, 광고는 수익은 쥐꼬리 만한데 계속 무효 트래픽 문제가 걸리고. 한 주의 시작인데 참 기운 빠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