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정보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및 등록 : 두번째 무효트래픽은 여전함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및 등록

 

 

안녕하세요.

두번째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중지로 맘고생 중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이미 지지난 달 8월 20일 경 애드센스 핀번호가 발송 되었다는 안내를 받았으나 4주가 지나도 도착하지는 않았었습니다. 그 사이에 알 수 없는 이유로 무효트래픽 광고 중지에 걸렸었어요.

 

 

[일상리뷰] -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 제한, 무효트래픽 문제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 제한, 무효트래픽 문제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 제한, 무효트래픽 문제 새벽에 일찍 눈이 떠졌습니다. 어제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될지 모바일로 확인하는데, 상단에 빨간 느낌표와 함께 무서운 경�

kwaziimom.tistory.com

 

대부분 1주~4주 사이에 자연스럽게 풀린다고 해서 맘 조리며 기다렸는데, 다행이 약 10일 정도 지나니 광고가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또 두번째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중지를 당했습니다.

 

 

 

제 광고를 클릭하지도 않았고, 비 정상적인 트래픽 유입이나 증가도 없었고, 심지어 수익도 상승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일상리뷰]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또?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또?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또? 아침에 일어나 지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데, 또 상단에 붉은 안내 창이 뜹니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

kwaziimom.tistory.com

 

아무튼 두번째 광고 중지 중 어제 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광고 중지 때문에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토록 기다리던 우편물이었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종이로 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입니다. 봉투 없이 이렇게 오는군요. 저는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까지 약 8주가 걸렸습니다. 하도 안와서 4주쯤 됐을 때 우편물 재신청을 했는데, 아마 추후에 두번째 우편물도 오지 않을까 싶네요. 새로 온 우편물은 핀번호가 동일하기 때문에 그냥 폐기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은 사각형 네 면이 봉해져 있습니다. 네 부분을 찢어내고 우편물을 열어주면 안에 애드센스 핀번호와 등록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는 6자리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이제 이 핀번호를 애드센스 계정에서 등록하면 주소지 확인이 되어 수익을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방법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을 위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우편물에서 안내한 방법대로 설정 > 계정정보 > 주소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또는 저처럼 청구서 주소 확인 공지가 나와있는 경우 이곳을 클릭하여 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송을 요청한 상태라 9월23일 우편발송(2차)이 되었다고 나와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은 그 전인 8월 20일 경 발송된 우편물입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공지에서 하단의 '확인'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총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습니다. 틀리지 않도록 잘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3번 모두 입력 실패시 따로 구글에 연락해서 번거로운 절차를 통해 본인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올바르게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이 완료되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라고 안내됩니다. 그럼 모든 과정이 완료되고 앞으로 매달 수익이 다음달 3일경 정산되어 25일 전후에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

 

 

 

 

그나저나 저는 무효 트래픽이 계속 걸리고 있으니 참 답답합니다. 트래픽 유입량 분석을 통해 당일 한 ip로 최고 많이 클릭한 사람 (10번)의 ip를 차단은 하고 있는데, 이정도가 공격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만 구글의 뜻은 알 수 없겠죠. 그냥 빨리 무효 트래픽 문제가 해결되길 바랄뿐입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및 등록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