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송

크라임씬 시즌1 사건-01.이덕만회장 살인사건 (스포없음)

반응형

 

 

JTBC 대표 추리 예능 크라임씬

2014년 5월 시즌1을 첫 방송으로 현재 시즌3까지 방영이 끝난 상태입니다. 아직 크라임씬 시즌4 기약이 없는 상태에서 기존 시즌들을 정주행 하며 간략한 방송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움직이지 마, 범인은 이 안에 있어!"

 

크라임씬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범죄 현장에서 용의자가 된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중 결백한 척 연기를 하고 있는 진짜 범인이 한 명 있죠. 마피아 게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크라임씬 다시보기

 

 

 

추리 예능 정주행

 

 

 

 

사건-01. 이덕만 회장 살인사건

이번 사건의 출연자는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헨리, 임방글입니다.

 

사건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통업계에서 알아주는 재력가인 이덕만 회장(60대)이 자신의 집 서재에서 숨진 채 발견됩니다.

날카로운 흉기에 목을 찔려 사망을 했죠. 저항 흔적은 전혀 없으며 도난품도 없습니다.

사망 추정시간은 오후 8시~9시20분이며, 하청업체 사장이 시체를 처음으로 발견합니다.

 

용의자는 총 6명입니다.

1. 하청업체 사장 도창수(홍진호) 

2. 피해자 가정 간호사 최미란(ns윤지)

3. 피해자의 아내 김말순(박지윤)

4. 피해자의 딸 이보은(임방글)

5. 피해자의 처남 김필도(헨리)

6. 피해자의 운전기사 박복남(전현무)

 

 

 

 

 

 

 

출연자들은 각자가 맡은 역할을 충실히 연기합니다. 본인이 범인으로 지목될 경우 마지막에 감옥에 갇히게 되기 때문에 무죄를 증명해야 합니다. 각자 사건 현장에서 범인에 대한 단서를 찾고 추리를 하게 되는데, 자신에게 불리한 증거들이 나왔을 경우 잘 해명을 해야 하죠. 오직 범인만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누가 거짓을 말하고 누가 진실을 말하는지는 단서를 토대로 추리해야 합니다.

 

각 용의자와 피해자와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창수(하청업체 사장) : 이회장에게 돈을 빌리려 했으나 거절당함

최미란(간호사) : 이회장과 불륜 관계

김말순(아내) : 이회장과 사이 안 좋음, 경제권 전혀 없음

이보은(딸) : 사치스러움으로 이회장과 사이 안 좋음

김필도(처남)  : 이회장과 사이 안 좋음, 이회장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있음

박복남(운전기사) : 특전사 출신으로 김말순이 고용함

 

 

 

 

 

 

여러분은 누가 범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과연 출연자들은 범인을 찾아냈을까요?

 

범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harridankr/221991127118

 

크라임씬 시즌4를 기다리며 전 시즌 정주행 (시즌1-01~02화 이덕만 회장 살인사건) 완전 정리!!

안녕하세요.갑백육아를 감시하고 있는 세대주입니다.​신랑이 집에서 같이 놀고 이따 보니 함께 즐길 거리...

blog.naver.com

 

 

 

크라임씬 시즌1 첫 사건 이덕만 회장 살인사건을 보면, 추리 예능이라는 생소함 때문에 출연자들도 아직 프로그램에 적응하지 못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추리를 좋아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많이 아쉬움이 남는 사건이기도 하죠. 하지만 크라임씬 시즌1의 후반부가 될수록 출연자들의 연기력도 상승하고, 추리력도 향상되기 때문에 사건을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살인사건을 예능으로 풀어냈다는 면에서 크라임씬 시즌1은 박수받을 만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