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집에 불나는 꿈해몽 25가지

반응형

 

 

 

본 포스팅은 집에 불나는 꿈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꿈해몽 꿈풀이가 궁금한 분들은 살펴보신 후 미래를 대비하는데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아침에 아이가 일어나서 집에 불이 나는 꿈을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고 말했습니다. 평소 아이다운 즐거운 꿈만 꾸는데, 불이라는 무서운 장면을 봤다고 하니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 꿈해몽 꿈풀이를 찾아보게 됩니다. 꿈은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간혹 자신의 미래를 예견하거나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총 25가지 다양한 꿈풀이 집에 불나는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_모닥불
불나는 꿈 - 모닥불

 

 

  집에 불나는 꿈해몽 1-10

 

1. 집에 불나는 꿈풀이

단순히 꿈에서 집에 불 나는 꿈 장면만 보았다면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평소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을 의미하며, 가정에는 재물운이 가득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꿈 속에서 불길이 강하고 클 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2.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해몽 역시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로인해 새로운 직위나 신분을 얻는 기회도 생길 것입니다.

 

 

3. 내 집에 불나는 꿈해몽

자신이 사는 집에 불 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대성공을 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 일로 큰 돈을 벌게 되며, 앞날이 잘 풀리게 될 것이니 최선을 다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집에 불이 나 본인이 불에 타 죽는 꿈

본인이 불에 타 죽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맡고 있는 일이 자신으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며, 그로인해 돈과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5. 불이 나서 불을 끄는 꿈해몽

꿈속에서 불이 나는 꿈은 불씨가 클 수록 좋은 의미입니다. 하지만 만약 불을 꺼버렸다면 성공의 불씨는 꺼버리는 것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안될 것을 뜻하며,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 더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불타는_건물
집에 불나는 꿈 해몽

 

6. 불이 꺼지는 꿈

꿈속에서 불이 꺼지는 꿈을 보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물을 만나 막히게 될 것을 뜻합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자신의 주머니를 잘 지키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7. 아는 사람의 몸에 불이 붙는 꿈 해몽

불이 붙은 사람이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도와 성공하게 만들어 줄 꿈입니다. 주변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테니 서로 의견을 잘 조율하여 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이끄시기 바랍니다.

 

8.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풀이

집에 불나는 꿈 중 도망을 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로 인해 심적인 부담감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 불을 피해 도망가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 강한 것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해당 업무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빨리 마음을 다잡고 집중하며 어려움을 이겨내셔야 합니다. 결정은 최대한 신중하게 고민하고 조심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9. 몸에 불붙 는 꿈

꿈 속에서 본인의 몸에 불 붙는 꿈해몽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 없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뜻합니다. 성공이 눈 앞에 있으며,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있고, 자신의 능력을 상관에게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10. 몸에 불이 붙었는데 뜨겁지 않는 꿈

불이난 꿈이지만 뜨거운 느낌이 없다는 것은 자신이 현실에서 고통을 잘 이겨내고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조만간 자신의 업적이 세상에 알려져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해몽 11-20

 

11. 불이 여기저기 번지는 꿈

자신이 그동안 바라던 꿈이 이루어지고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2. 불길이 산이나 들로 번지는 꿈풀이

회사에서 승진의 기회가 생기며 직책이 올라가게 될 꿈입니다. 혹은 집에 재물운이 가득하여 번창하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13. 다른 사람 발에 붙은 불이 집으로 옮겨 붙어 집이 불타는 꿈

불씨가 옮겨와 집에 불나는 꿈은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던 명예나 부가 본인에게 옮겨져 오는 것을 뜻합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유산을 상속받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14. 타오르고 있는 불을 끄는 꿈풀이

현재 문제가 없이 잘 진행되던 일에 갑자기 어려움이 생기거나 장애물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로인해 재물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불꽃놀이
집에불나는 꿈풀이 - 불꽃

 

15. 소방차가 불을 끄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할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6. 주변이 온통 불바다가 되는 꿈해몽

집에 불나는 꿈 중 주변이 모두 불바다가 된 꿈은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적, 지인 등 주변 사람들과 함께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큰 성공을 하고 부자가 될 금전운이 가득한 꿈입니다.

 

17. 전기가 합선이 되어 불이나는 꿈

재물운이 매우 좋은 꿈입니다. 꿈을 꾼 사람이나 주변에서 뜻밖의 횡재가 생길 것입니다.

 

18. 산에 불나는 꿈 풀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작은 노력을 해도 큰 성과를 얻게 되며, 큰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본인이 오랜 시간동안 꿈꿔왔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19. 자동차에 불나는 꿈 해몽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잘 해결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은 승진을, 학생은 시험 합격을, 취업생은 원하는 직장에 입사할 수 있는 꿈입니다.

 

20. 배에 불이 나는 꿈

현실에서 나타났던 어려움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다가올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해몽 21-25

 

21. 불을 끄지 못해서 불안해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잘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그로인해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22. 폭죽을 터트려 불이 나는 꿈풀이

사업이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받게 되는 꿈입니다.

 

23. 거실이나 마당에 불나는 꿈해몽

집에 불나는 꿈해몽 중 거실이나 마당에서 불을 보았다면 큰 재물이나 권력이 생기고 집안이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모닥불
집에 불나는꿈 해몽 - 모닥불

 

24. 불을 잡아타고 가는 꿈

불은 좋은 의미를 뜻하는데 그것을 타고 간다면 본인의 지위가 상승하거나 명예를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준비하던 일이 성공하여 다른 이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25. 아궁이에 불 때는 꿈 풀이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되고, 그 기운으로 좋은 일이 계속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집에 불나는 꿈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인 경우가 많습니다. 불은 성공이나 재물을 뜻하며, 꿈 속에서 불씨가 클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모두들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꿈해몽 뱀꿈 40가지

교통사고 꿈해몽 26가지

연예인 꿈해몽 68가지

대통령 꿈해몽 40가지

신발 꿈해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