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어플리뷰

샤오미 미밴드5 정발 한글판 Mi fit 어플 사용법 및 연결 안내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5 정발 한글판 Mi fit 어플 사용법 및 연결 안내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이 정발되었습니다. 어제부터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는데, 미밴드5와 휴대폰을 연결하기 위해 Mi fit이라는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Mi fit 사용법을 통해 샤오미 미밴드5 정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미밴드5를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어 옵니다. 하지만 미밴드 자체로 그냥 사용할 수 없고 휴대폰과 연결을 해줘야 합니다. 연결을 위해서는 MI fit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 후 프로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은 추후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을 통해 심박수나 운동 칼로리, 수면 측정 등에 사용되는 기초 자료가 됩니다. 연결할 기기 항목이 나오면 가장 위에 "밴드"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과 밴드를 가까이 놓으면 잠시 후 자동 연결이 완료됩니다.

 

 

쿠팡 미밴드5의 경우 손목에 차고 있으면 자동으로 운동량을 측정해줍니다. 그래서 흔히들 만보기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휴대폰의 카카오톡이나 문자 알림, 전화 알림을 정발 샤오미 미밴드5로 받기 위해서는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휴대폰과 연결만 했다고 해서 알림이 자동으로 울리지 않습니다. 

 

하단의 메뉴에서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내 기기 미밴드5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미밴드 언어 설정 변경방법

 

 

 

 

 

미밴드5 한글판 정발도 어플에서 언어 설정 변경이 필요

 

 

 

 

 

 

수신 전화, 알람, 앱알림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먼저 설정해야 할 부분은 언어입니다. 샤오미 미밴드5 정발제품임에도 기본 언어 설정이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은 맞습니다. 하지만 언어 설정을 바꿔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언어로 들어가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시면 미밴드5도 한글판으로 나오게 됩니다.

 

 

 

 

 

 

 

다음은 앞에서 지나갔던 수신전화, 앱 알림, 수신 SMS입니다. 이 부분을 켜짐으로 해주셔야 미밴드로 알림이 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바로가기 설정을 통해 내가 원하는 항목을 위쪽 부분으로 선택해 놓으면, 미밴드 화면을 좌우로 터치했을 때 해당 항목 바로가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할 때는 복잡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간편하고 샤오미 미밴드5 한글판 지원으로 어플은 한글로 잘 나와있기 때문에 사진을 참조하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쿠팡 미밴드5를 사용할 수 있는 어플 Mi fit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5 한글판 정보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