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정보

이오스 코인 전망 시세 3세대 코인

반응형

 

본 포스팅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3세대 이오스 코인 전망 및 시세에 대해 초보자를 대상으로 정리해놓은 글입니다. 정보 전달이 목적이므로 가볍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코인 전망 및 시세

 

마이너 알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오를대로 오른 비티코인 및 메이저들 대신에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코인들의 투자가 인기이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오스(EOS) 역시 최근 상승곡선을 보이면서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오스 코인 전망과 시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오스 코인은?

 

3세대 블록체인이라고 불리는 이오스는 기존 코인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나온 새로운 코인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비트코인은 1세대 블록체인으로 2009년에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당시에는 금융거래를 위해 개발되었지만 한정적인 곳에서 사용되고 외면당했었습니다.

 

 

이후 단점을 보안한 2세대 기술이 나왔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이더리움입니다. 스마트 계약이 가능해지면서 계약자와 사용자 사이에서 거래가 이루어 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속도가 늦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느린 속도 문제를 보안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이오스 코인입니다. 트랜잭션 문제 해결 뿐만 아니라 수수료을 대폭 낮춤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이오스 코인 시세 변화

 

지난 1년간 이오스 코인 시세 변화를 살펴보면 4월부터 급격한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5월 4일에 8,200원 대였는데 다음날인 5일 10,410원, 6일에는 14,050원, 7일에는 16,410원으로 계속 최고점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8일 현재는 주춤하며 전일 대비 7.9%(2,040원) 하락한 12,120원에 거래되고 있지만 거래는 매우 활발한 편입니다.

 

 

 

  이오스 코인 전망

 

그동안 이오스 코인 시세는 큰 변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스테이킹 보상을 늘린다는 의견이 나오면서 가격이 10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높이기 위해서 인플레이션 비율을 최대 3.8% 까지 높일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1%이기 때문에 3.8배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예치를 해두면 수익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린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최근 최고점을 찍고 내려온 도지코인으로 인해 다른 투자처를 찾으면서 메이저 알트코인인 이오스 코인으로 관심이 쏠리는 것도 이유가 됩니다. 이더리움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수료가 0에 가깝다는 것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따라서 당분간은 다른 코인들의 흐름에 따라 이오스 코인 전망도 긍정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이오스 코인 전망 및 시세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본 글은 정보 전달의 목적이므로 투자는 개인이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퀀텀 코인 전망 시세 총정리

본 포스팅은 최근 알트코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퀀텀 코인 전망 시세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한 글입니다. 코인 초보자분들이 쉽게 이해하시도록 작성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퀀텀 코인

kwaziimom.tistory.com

 

5월 공모주 청약일정 총정리

본 포스팅은 5월 공모주청약 일정을 한눈에 보기 쉽게 요약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투자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5월 공모주 일정 한동안 가상화폐인 코인 열풍으로 많은 투

kwaziimom.tistory.com

 

비트코인 거래방법 빗썸

비트코인 거래방법 빗썸 비트코인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초 주식 투자 열풍으로 많은 분들이 주식을 사모으다가 최근 장이 주춤하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역

kwaziimom.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방법 노쇼예약 총정리

본 포스팅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예약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나이별 접종 사전 예약 및 일반인 노쇼 백신 대기 신청 방법 등을 정리하였으니 꼼꼼하게

kwazii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