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최근 양다리 논란이 되었던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사실을 인정한 사건을 정리한 글입니다. 권민아 남친 양다리 바람을 강력하게 부인해왔으나, 결국 사실을 인정하면서 사과문을 올렸다고 합니다.
권민아 양다리?
권민아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적인 해명을 하며 사과를 했습니다. 권민아 사과는 지난 몇일간 논란이 되었던 남자친구 양다리 사건입니다.
최근 권민아와 그의 남자친구 유씨는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유씨의 전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양다리, 바람이었음을 공개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전 여자친구의 주장에 따르면 자신과 남자친구가 아직 헤어지지 않은 사이인데, 권민아가 남자친구를 꼬셨으며 결국 양다리를 걸쳐왔다는 것입니다.
권민아 남친 양다리 논란이 되었을때 유씨와 권민아는 이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남자친구 유씨는 전화 상으로 전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으며, 권민아 역시 헤어진 후 열애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 여자친구의 카톡과 DM 등 공개와 계속되는 권민아 비난 여론이 높아지자 결국 권민아 사과를 하게 된 것입니다.
권민아 사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피해자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유씨의 말이 모두 거짓어었더라도 자신도 꼬리를 쳤으며, 여우 짓을 했다는 것을 모두 인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신이 이번 남자친구 양다리 사건의 가해자가 맞으며, 앞으로 SNS를 당분한 안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권민아 사과와 함께 자신도 피해자라고 덧붙였습니다. 남자친구 유씨가 전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거짓말을 했기 때문이며, 만약 자신이 양다리 사실을 알고 있었다면 만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권민아 사과를 했지만 과연 전 여자친구와 지인들 등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는 진심으로 받아들여졌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유씨가 거짓을 말했던 하지 않았던 공개된 내용들을 살펴보면 권민아가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에게 연락을 하고 여지를 주었던 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권민아 남친 양다리 사건의 해명이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이전 사건이었던 AOA 왕따 사건 역시 거짓 해명이나 주장이라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권민아는 자신이 팀내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하지만 그 역시 거짓일 수 있다는 의혹때문입니다.
어찌되었건 권민아 사과를 통해 바람이 맞으며 양다리 의혹을 인정하고 현재는 유씨와 헤어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