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정보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 초보자도 5초면 끝!!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 초보자도 5초면 끝!!

블로그 수익 받기!

 

 

 

지난시간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방법을 배워봤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수익 100달라가 넘으면 통장으로 지금을 받을 수 있는데, 이때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을 해줘야 합니다. 만약 아직 구글 애드센스 계좌를 만들지 않으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여 계좌를 먼저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일상리뷰] -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1)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1)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1) 애드센스 은행 계좌 개설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kwaziimom.tistory.com

[일상리뷰] -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2)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2)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SC은행 통장 개설 (2) 애드센스 외화보통예금 계좌 개설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계좌 만들기 (1)을 통해 SC은행 보통예금

kwaziimom.tistory.com

 

 

>>>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을 위해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왼쪽 메뉴 하단 부분을 보면 '지급'이 있습니다. 지급 항목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하단에 '지급받을 방법' 섹터가 있습니다. '결제 수단 추가'를 선택해줍니다.

 

우리는 지난 시간에 만든 구글 애드센스 계정 계좌로 수익을 정산받을 것이기 떄문에,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추가 입력 항목이 나타납니다.

 

 

 

여러 항목 중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을 위해 필수적으로 입력해야 할 항목은 위와 같습니다. 

 

 

예금주의 이름, 은행 이름,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계좌번호 입니다. 예금주의 이름은 통장과 동일한 이름을 입력합니다. 외화 보통 예금 계좌라면 영문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은행 이름과 SWIFT 은행 식별 코드는 사용하는 통장의 은행 고유명과 코드를 입력하여 줍니다. 계좌번호는 '-' 없이 숫자로만 입력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은 SC제일은행으로 구글 애드센스 계좌를 만드셨을 겁니다. 따라서 은행이름과 SWIFT 은행 식별코드는 위와 같이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타은행 계좌를 등록하실 예정이시라면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영문 이름 및 식별 코드

 

 

은행명, 영문 은행명, SWIFT 식별코드 순이며, 타이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첨부파일을 함께하니 다운로드 하여 복사하기와 붙여넣기를 이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은행식별코드.txt
0.00MB

 

다시 한번 정보가 맞는지 확인한 후 '저장'을 눌러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추후 결제 수단을 수정하거나 추가, 변경이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계좌 등록으로 많은 수익을 창출하시길 응원합니다.

 

정리

애드센스 홈페이지 > 지급 > 결제 수단 추가 >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 저장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